후바펜푸쉬
아름다운 바다 위와 아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설계로 지어진 몰디브 후바펜푸쉬는 최근 수백 만 달러를 투자해서 지은 새로운 시설과 한 층 더욱 업그레이드 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해저스파 (Underwater Spa)

몰디브 북단에 위치한 또하나의 낙원인 몰디브 후바펜후쉬는 세계 유수의 리조트 그룹인 Per AQUUM사가 2004년 7월에 오픈한 곳으로 후바펜(Huvafen)이라는 단어는 "Dream"을 의미한다. 즉, 지상에 있지만 꿈에서나 본듯, 혹은 천상에 있는 듯한 느낌을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전달코자 하는 것이 몰디브 후바펜후시의 비젼이자 철학.

아름다운 바다 위와 아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설계로 지어진 몰디브 후바펜푸쉬는 최근 수백 만 달러를 투자해서 지은 새로운 시설과 한 층 더욱 업그레이드 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해저스파 (Underwater Spa)와, 손님의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자연미, 단순미, 절제미를 기본 정신으로 한 리조트이기도 하다. 초현대적인 시설이 갖춰진 곳에서 원시적이며 순수한 자연을 만끽 할 수 있는 곳으로 최근에 매우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 후바펜푸쉬! 주변에서는 생생한 자연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도 적합하다.

아이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갈 때에는 고려해야 할 것들... 소요시간, 놀이시설, 음식 등등, 이 곳 몰디브 후바펜 푸쉬에서는 그 모든 준비과정마저 행복하게 느끼도록 만들어 줄 수 있는 리조트 이다.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와 살아있는 자연 환경, 몰디브 스타일의 방갈로는 여독을 풀어주기에 충분하며 아이들에게는 생생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크기가 매우 큰 수십마리의 가오리떼가 저녁 5시30분에서 6시 사이에 리조트가 있는 섬의 해변으로 몰려들어 손님들이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피딩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자연 그대로의 동물과 직접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끼상어들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는 경험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 할 경험이 될 것 이다. 사소한 것으로 느껴질 수 도 있지만 그 어느 곳에서도 경험해 볼 수 없는 특별함을 후바펜 푸시에서 경험해 볼수 있다.

눈이 부실듯한 에매랄드 빛 바다와 풍성한 열대나무 사이 사이에 있는 그림 같은 방갈로에서 그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고 개인 버틀러의 서비스를 받으며 둘 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고, 그 어느 무엇 하나 지평선 저 끝까지 시야를 방해하는 것들이 없는, 단지 구름 한 점 없이 청명한 하늘과 햇빛 받아 푸르른 바다와 아름다운 열대어, 예쁜 산호들 그리고 이 그림과 같은 모든 것은 오직 그 순간 그 곳에 있는 당신만 느낄수 있는! 후바펜푸쉬를 선택 하시는 순간 이 모든 것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될 것이다.

<리조트 서비스>
버틀러 (집사) 서비스
소믈리에
24시간 어느 때나 방갈로안에서의 식사 가능
풀사이드 서비스
IDD 국제전화
세탁/대리주차 서비스

말레 국제공항에서 스피드보트로 30분 거리에 위치

전통적인 몰디브 스타일과 초 현대적인 디자인을 결합한 43개의 방갈로가 있으며, 각 방갈로에는 깨끗한 물로 항상 채워지는 별도의 풀장이 있으며 몰디브 내에서 가장 큰 객실들 보유. 각 객실에는 에스프레소 머신, 미니바, 초대형 사이즈의 침대, 플라즈마 스크린을 갖춘 TV, 최신식 음향시설 및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다. 욕실은 기본적으로 세면대는 두 개이고 샴푸나 바스 제품등은 전부 천연제품인 록시땅을 사용하고 있다.

비치 방갈로(8채) … 125sqm(약38평),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프라이빗 바, 야외 욕실, 킹베드. 32인치 플라즈마 스크린, DVD 플레이어, 풀장등

딜럭스 비치 방갈로(8채) … 160sqm(약48평), 비치방갈로보다 야외 시설의 규모가 크다. 커플만의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테이블. 플런지 풀장

비치 파빌리온(1채) … 800sqm(약242평), 아방가르드 스타일로 별도의 비치를 갖고있는 파빌리온. 바닥부터 천장까지 투명한 유리창으로 되어있어 바다위에 떠 있는듯한 황홀한 느낌을 준다. 2층으로 되어있고 자쿠지, 별도의 정원도 갖추고 있다.

라군 방갈로(12채) … 130sqm(약39평), 푸르른 인도양을 감상할 수 있는 프라이빗 데크, 40인치 플라즈마 스크린, 욕실, 야외 풀장에서도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구조.

오션 방갈로(12채) … 160sqm(약48평), 라군 방갈로보다 더 큰 규모로 선탠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다이닝 시설 갖춤. 50인치 플라즈마 스크린등

오션 파빌리온 (2채) … 330sqm(약100평), 바로 눈앞에서 바다위로 떨어지는 일몰의 장관을 지켜볼 수 있다. 프라이빗 풀, 다이닝 시설, 2개의 객실, 24시간 대기하는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침식사뷔페식당은 음식이 있는 곳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모래로 되어있다. 음식은 가짓수는 많지 않으며 양보다는 질에 초점을 두고 있다.

점심식사를 위한 식당으로는 메인 풀의 옆에 있는 바와 raw와 salt가 있다.
그 중 raw는 스파와 연계된 식당으로 건강식위주로 점심에만 오픈하며, Salt는 해산물 전문식당으로 100%로 예약제라 꼭 예약을 해야 한다.
Salt는 바다 위 데크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해질녘에 선선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노을진 하늘을 보며, 식사를 하다보면 영화 속 한 장면에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한다.

Celsius : 실내및 야외테이블을 갖춘 식당으로 아침, 점심, 저녁식사가 모두 가능.
동남아음식, 유럽및 지중해음식, 일본음식등 다양한 식사 및 와인/알코올 메뉴

UMbar :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바. 다양한 음료 및 가벼운 스낵

Raw : 물위에 지어진 주스바. 건강음료와 스낵.

Vinum : 수백종의 와인을 보유한 와인바.

Salt : 씨푸드 레스토랑. 베트남/태국/지중해식 퓨젼 요리 바다위의 황홀한 노을, 혹은 몰디브의 투명한 햇살을 감상하며 즐기는 낭만적인 식사

Destination : 24시간 가능한 프라이빗 다이닝.

AQUUM SPA : 규모는 작지만 초현대적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세계 최초의 해저스파로 첨단 트리트먼트를 소개

1인용 마사지실 - 4개
커플용 마사지실 - 4개
매니큐어/페디큐어실
부띠크 및 라운지

스팀사우나/ 아이스룸
체육관
야외수영장
라커
리셉션